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연중’ 이병헌, 실제 같은 화제의 따귀신 “할리우드 연기”
등록일 2017-02-18 조회수 786

배우 이병헌의 리얼한 따귀신 비밀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영화 '싱글라이더'의 주인공 공효진, 이병헌, 안소희가 출연했다. 

 

ad

 

'싱글라이더'는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 이병헌이 사업 실패 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떠나면서 충격적인 비밀에 맞닥뜨리게 되는 이야기가 담겨진 영화다.



리포터 김생민은 영화에서 화제가 된 장면이 있다면서 이병헌이 뺨을 맞는 신을 언급했다. 이병헌은 "실제로 맞지는 않았고 맞는 연기를 한거다"고 설명했다. 공효진은 "저희도 깜짝 놀랐다. 맞는 연기마저도 연기의 신 답게 잘 소화했다"면서 감탄을 했다. 이에 이병헌은 "할리우드식 액션 연기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또 공효진은 김생민의 질문 "이병헌의 출연이 작품 선택에 있어서 몇 % 영향을 줬냐"는 질문에 "반 이상이었다"면서 이병헌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안소희는 공효진에 대한 첫인상에 대해 "재미있고 쿨하시다. 편한 언니를 알게 된 것 같아 좋다"고 말했다. 



이어 진행된 OX퀴즈에서 이병헌은 집밥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에 공효진은 "민정 씨가 음식을 정말 잘한다. 갈비찜 먹었다. 서양요리고 뭐고 다 잘한다"고 극찬을 했다. 하지만 안소희는 아직 이병헌 집에 방문 한 적이 없다면서 아쉬워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