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이병헌, 영화 '싱글라이더'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 애정 표현
등록일 2017-02-17 조회수 891

배우 이병헌이 영화 '싱글라이더'를 향한 무한 애정을 표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 이병헌' 편'에서 영화 '싱글라이더'로 돌아온 배우 이병헌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헌은 멋진 외모와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보냈다. 이병헌은 17일 영화 '싱글라이더'의 언론배급 시사회를 가졌다. 이병헌은 영화에 대한 리뷰로 "반전에 놀라고 열연에 눈물 쏟는다", "감성을 자극하는 높은 완성도" 등 긍정적인 반응에 감사했다.









사진=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 '이병헌' 편' 방송 화면 캡처



'미스터 Lee의 미스터리'코너에서는 이병헌에게 궁금한 점을 물었다. 이병헌은 영화 '싱글라이더'를 선택한 이유를 묻자 첫째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꼽았다. 이에 더해 이병헌은 "주인공인 재훈 역을 정말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꼭 제가 하고 싶었어요"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병헌은 자신이 읽어본 시나리오 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고 말했다. MC 박경림은 이병헌이 '싱글라이더'에 가진 자부심에 놀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병헌은 V라이브 방송에서 하트 20만 달성 시 특별한 이벤트를 하겠다며 기대감을 키웠다. 이병헌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 5위에 오르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병헌이 출연한 영화 '싱글라이더'는 인생의 커다란 위기를 맞게 된 한 남자가 충동적으로 홀로 여행을 떠나는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김용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