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강렬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6-07-06 조회수 1117

[MD할리우드]‘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강렬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2016-07-06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매그니피센트7’의 이병헌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UPI는 5일(현지시간) 이병헌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단독 포스터를 소개했다. 이병헌은 ‘암살자(Assassin)’로 표기됐다. 

 



터프한 콧수염을 기른 채 허리에 총을 차고 양손에 단검을 휘두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병헌은 칼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빌리 록스 역을 연기한다. 

 



‘황야의 7인’을 리메이크한 ‘매그니피센트 7’는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악당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용된 7인의 무법자들이 한데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사건들을 그린 영화이다.

 



이 영화는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한다. 이병헌 외에도 아카데미 2회 수상에 빛나는 덴젤 워싱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쥬라기 월드’의 크리스 프랫, ‘비포 선라이즈’ ‘본 투 비 블루’의 에단 호크 등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빈센트 도노프리오,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마틴 센스마이어, 헤일리 베넷 등이 출연해 서부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9월 23일 개봉. 

 



[사진 제공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