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
제목 이병헌, 한류잡지 커버 장식한 대한민국 대표★ 위엄
등록일 2016-05-26 조회수 1401

이병헌, 한류잡지 커버 장식한 대한민국 대표★ 위엄

2016.05.26







이병헌 / 사진=한시쿠러 제공







[아시아경제 STM 오효진 기자] 배우 이병헌이 '한시쿠러'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중국판 한류잡지 K-스타 매거진 '한시쿠러' 6월호가 26일 발매된다. 이번 '한시쿠러' 6월호 커버스토리는 월드스타 이병헌이 장식했다.



이병헌은 지난 2000년대 초중반부터 드라마 '올인'을 비롯해 수많은 출연작들이 해외에 알려지기 시작하며 원조 한류스타 대열에 등극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한류스타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이다.



지난해 영화 '내부자들'로 압도적인 연기 내공을 펼친 이병헌은 올해 할리우드와 국내를 오가며 쉴 틈 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병헌은 개봉을 앞둔 안톤 후쿠아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매그니피센트7'에서 덴젤 워싱턴, 에단 호크 등 톱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화제가 됐다.



국내에선 '싱글라이더'(가제, 감독 이주영)와 '마스터'(감독 조의석) 촬영 합류와 더불어 '남한산성'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한시쿠러'에는 배우 진구, 천우희, 이제훈, 강성훈, 아스트로 인터뷰가 실렸다. 또 스타들의 다양한 공항 패션과 새로운 개봉작, 한국 드라마 등 최신 한국 연예계 소식이 실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효진 기자